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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3-01-13 조회2,17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클라시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재고소진을 위한 판매량 증가 |
| 집행매체 | 네이버,SNS |
| 집행성과 | 판매량0개-> 광고집행후 3동안 121개 판매달성 |
| 홈페이지 | https://www.klarcebo.com/main |
| 집행내용 | [네이버] -메인키워드+세부키워드 예산배분하여 효율최대화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소구점 다양화하여 전환율 증대 -할인율 강조한 소재로 유입 증대 [SNS] -소구점 발굴을 통한 소재 기획/할인율 프로모션강조, 블랙브라이데이 소재 활용하여 판매량 극대화 -소재 테스트를 통한 광고 효율 극대화 -연령별 전환률 측정 후 전환이 잘 일어나는 연령대에 집중하여 타겟팅 -리타겟팅을 통한 전환율 증가 -트래픽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병행하며 효율에 따라 예산 분배하며 ROAS 개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