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3-01-13 조회2,171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클라시보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재고소진을 위한 판매량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SNS
집행성과 판매량0개-> 광고집행후 3동안 121개 판매달성
홈페이지 https://www.klarcebo.com/main
집행내용

[네이버]

-메인키워드+세부키워드 예산배분하여 효율최대화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소구점 다양화하여 전환율 증대

-할인율 강조한 소재로 유입 증대



[SNS]

-소구점 발굴을 통한 소재 기획/할인율 프로모션강조, 블랙브라이데이 소재 활용하여 판매량 극대화

-소재 테스트를 통한 광고 효율 극대화

-연령별 전환률 측정 후 전환이 잘 일어나는 연령대에 집중하여 타겟팅

-리타겟팅을 통한 전환율 증가

-트래픽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병행하며 효율에 따라 예산 분배하며 ROAS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