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3-01-13 조회1,226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렐릿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개선, 판매량10%이상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NS
집행성과 ROAS 23.7% 상승/판매량 23%이상 상승(전환수 45건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rellit
집행내용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 및 수정으로 전환율 증가

- 소구점 발굴 및 소재테스트로 인해 SNS로 인한 판매량 증가

매체별 성과 비교 및 분석을 통해 예산 최적화

- SNS 타게팅, 소재별제품별 A/B 테스트

- 파워링크 세부키워드 발굴을 통한 ROAS 상승

- 쇼핑검색 소구점 발굴을 통한 노출상품명 세분화 및 최적화 과정을 통한 ROAS, 전환율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