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3-01-13 조회1,226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렐릿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개선, 판매량10%이상증가 |
| 집행매체 | 네이버, SNS |
| 집행성과 | ROAS 23.7% 상승/판매량 23%이상 상승(전환수 45건 증가)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rellit |
| 집행내용 |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 및 수정으로 전환율 증가 - 소구점 발굴 및 소재테스트로 인해 SNS로 인한 판매량 증가 - 매체별 성과 비교 및 분석을 통해 예산 최적화 - SNS 타게팅별, 소재별, 제품별 A/B 테스트 - 파워링크 세부키워드 발굴을 통한 ROAS 상승 - 쇼핑검색 소구점 발굴을 통한 노출상품명 세분화 및 최적화 과정을 통한 ROAS, 전환율 상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