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2022-12-16 조회6,45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노멀노모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광고 안정화 및 ROAS 400%대 진입 |
| 집행매체 | 네이버 SA, SNS, 카카오모먼트 |
| 집행성과 | 이관 초기(22.08) 8.35% -> 전월 (22.11) 468.54% 달성 |
| 홈페이지 | smartstore.naver.com/normal-nomore |
| 집행내용 | [네이버] 네이버 키워드 분류 작업을 통해 메인 및 서브 키워드를 2-3순위 노출 각각의 소구점을 분리하여 쇼핑검색 집행 (크림, 홍조...) 브랜드의 이벤트를 반영한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 ---------------------------------------------------------------------- [SNS] 모수가 부족한 상황이었기에 트래픽 캠페인 집행 1달 경과 후 리타겟팅 캠페인을 진해하여,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는 작업 진행 현재 전환 캠페인을 운영하며, 실질 전환매출 기대중 ---------------------------------------------------------------------- [카카오]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집행을 통해, 주력 고객층을 타겟팅한 광고 집행 (20,30대) 광고를 통해 얻은 모수를 바탕으로 톡 메시지 광고 집행 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