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유리 작성일2021-11-23 조회1,073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하나투어마케팅 사례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검색/브랜드검색광고, 포털/네트워크배너광고, SNS광고 집행성과 이관 전 DA 매체 평균 CTR 0.3%에서 이관 후 평균 CTR 1.5% 상승, 이관 전 대비 포털 내 브랜드 언급량 약 250%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한 가독성 극대화 목표의 배너 디자인 - 홈페이지 내 오픈된 여행 기획전 별로 컨셉에 맞는 이미지 제작 - 기획전에서 제공되는 경품, 쿠폰, 할인의 요소 강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