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유리 작성일2021-11-12 조회1,809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배달의민족마케팅 사례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다음/구글 검색광고
집행성과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홈페이지 http://ampm.co.kr/ae-khi/reference/265
집행내용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