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운 작성일2021-11-01 조회1,716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분양마케팅] 서초우성 래미안_온라인 광고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서초우성 아파트 래미안 분양광고 계획 |
| 집행매체 | 네이버롤링보드/네이버브랜드검색/ 유투브/ 구글GDN/ 카카오모먼트 |
| 집행성과 | 분양 관심고객 모집 |
| 홈페이지 | www.raemian.co.kr |
| 집행내용 | 연간커뮤니케이션 이후에 분양프로젝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브랜딩과 성과 극대화 Point 1.네이티브 광고 (콘텐츠 광고) 읽을거리가 풍부한 설득형 콘텐츠 광고 사전부터 소비자 이해도 증진 Point 2. 다양한 광고 이미지 (네트워크) 시기별 형태별 다양한 메시지 전달 및 정지형 이미지가 아닌 플래시형태의 배너광고 Point 3. 시점별 고객접점 강화 모바일 전단을 활용 사전 홍보시 유효고객 발굴 오픈 시 유니트, 분양가 등 전달로 이슈화 유도 시기&형태별 다양한 광고 이미지 제작으로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사전 분양 유효고객 발굴 / M/H 오픈 시 상품 정보 전달 사업인지 강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