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진 작성일2021-10-29 조회59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AMPM글로벌]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쇼핑) 운영 계획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활용한 제품 런칭 및 세일즈 극대화 |
| 집행매체 | 네이버 쇼핑라이브 / 네이버 브랜드검색/ 네이버키워드광고 / 네이버 쇼핑광고 |
| 집행성과 | 브랜드 인지도 상승/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활용/ 제품 세일즈극대화 |
| 홈페이지 | http://ampm.co.kr/ae-kym0415 |
| 집행내용 | e커머스 시장현황
2020년 코로나19사태로 인한 언택트소비가 폭발적인 성장세 기록 2020년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161조원+(@)을 넘어서며 전체 소매 판매액 중 약 34% 차지 새로운 이커머스: 독자적인 미디어 커머스 채널 활용 전략 에이엠피엠 글로벌은 다양한 사업자의 퍼포먼스마케팅 역량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 마켓팅 플랫폼으로서의 영향력이 증대되고 있음 국내 방문자 1위/전환1위 매체인 네이버에서의 광고를 통해 안정적인 노출 확보네이버 광고 채널 별 운영전략/ 및 목표설정을 통해 우선달성 목적 순위 운영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