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진 작성일2021-10-29 조회68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학과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학과 |
| 집행매체 | 잡포털: 네이버모바일메인_잡앤_브랜딩DA, 잡코리아DA ㅣ 학생타겟: 김급식, 카카오비즈보드 ㅣ 학과홍보영상 |
| 집행성과 | 성과데이터 대외비로 일부성과만 리뷰: [제안대비 KPI달성율 12.4%] [제안대비 광고노출성과 22.8% 초과달성] |
| 홈페이지 | https://www.gtec.ac.kr/early/index.do |
| 집행내용 | ★ 마케팅목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에 대한 효과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모집전형에 대한 관심도 상기 및 모집유도 ★ 마케팅전략: Target Communication 효율적인 타겟 채널 확보를 통한 모집 극대화 전략1. 타겟 커버리지 선점: 최초 상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타겟 접근성이 높은 미디어 Pool 선점 [이미지참고] 전략2. 타겟 포커싱 운영: 정교하고 세분화 된 타겟팅 옵션을 통해 핵심 타겟에게 맞춤형 메시지 전달 모집기간: 10/18~10/29(1차), 12/13~1/7 (2차) 타겟: 수험생(1925), 군제대(20) 광고예산: 4천만원+@(1천만원)/ 사업예산 5천만원 주요매체: 잡포털(구인구직, 알바구인) /네이버JOB& 등등 +네트워크배너 +SNS+영상매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