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인수 작성일2021-10-21 조회69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세종사이버대학교마케팅 사례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브랜딩 및 입학생 모집 극대화 |
| 집행매체 | 네이버/다음/구글검색광고, 네이버 브랜드검색, 파워컨텐츠, GDN, TG, 버즈빌, 에이스트레이더, 네이버 롤링보드, 네이버 브랜딩DA, 네이버 스페셜DA, 카카오, 네이트, 밴드, 팟빵, 삼성페이 등 |
| 집행성과 | 전년 대비 봄학기 모집 인원 약 300% 이상 초과 달성 |
| 홈페이지 | https://home.sjcu.ac.kr |
| 집행내용 | ? 자사/타사 사이버대학교 트래픽 분석을 통한 타겟 선정
? 신규 브랜드 메시지 개발 ? 매체 필터링 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이즈 별 필터링 동시 진행하여 캠페인 체질 개선 ? 자사 고효율 매체, 타사 장기간 집행 매체를 고려한 매체 운영 ?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이원화 운영을 통해 각각의 광고 목표 최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