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현소 작성일2021-10-21 조회510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배달의민족마케팅 사례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
| 집행매체 | 네이버/다음/구글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
| 홈페이지 | https://www.baemin.com |
| 집행내용 |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