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2025-08-28 조회23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가인글로벌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매출액 증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매출액 63.5%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서브 키워드 발굴, 그룹 세분화 및 확장 2. 상품 유형 별 광고그룹 세분화, 맞춤 소재 세팅 T&D 3. 주요 상품 주기적 모니터링 후 제외 키워드 작업 및 입찰 순위 조정 4. 벌크그룹 생성 후 성과에 따른 입찰가 조정 위와 같은 전략을 통해 매출액 63.5%를 증대시킬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