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2025-08-27 조회28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베르가모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증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GFA ROAS 192% 달성, 예산 70% 감소 |
| 홈페이지 | https://www.bergamo.kr/ |
| 집행내용 | ■ 운영 전략 #GFA 문제점 (1) 모수 모으기용 트래픽 캠페인만 라이브 (2) 타겟과 노출지면 캠페인별로 상이 (3) 예산 과소진으로 전환은 없고 예산만 많이 소진되고 있었던 상황 #GFA 개선점 (1) 전환캠페인 ADVOOSTD와 카탈로그만 세팅 (2) ADVOOST에서의 전환 극대화를 위해 트래픽 캠페인 ADVOOST 소재 활용 -> 기존 트래픽만 진행하던 GFA에서 전환 캠페인 및 노출지면을 확대하여 노출수도 동시에 잡으며 광고 진행 #결과 * 기존 ROAS 44% -> 192% ROAS 성과 개선 * 구매 완료 24건 -> 28건 * 총비용 500만원 -> 148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