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2025-08-27 조회288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베르가모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증가
집행매체
집행성과 GFA ROAS 192% 달성, 예산 70% 감소
홈페이지 https://www.bergamo.kr/
집행내용
■ 운영 전략 
#GFA  문제점 
(1) 모수 모으기용 트래픽 캠페인만 라이브
(2) 타겟과 노출지면 캠페인별로 상이 
(3) 예산 과소진으로 전환은 없고 예산만 많이 소진되고 있었던 상황 

#GFA 개선점
(1) 전환캠페인 ADVOOSTD와 카탈로그만 세팅 
(2) ADVOOST에서의 전환 극대화를 위해 트래픽 캠페인 ADVOOST 소재 활용 
-> 기존 트래픽만 진행하던 GFA에서 전환 캠페인 및 노출지면을 확대하여 노출수도 동시에 잡으며 광고 진행

#결과 
* 기존 ROAS 44% -> 192% ROAS 성과 개선
* 구매 완료 24건 -> 28건 
* 총비용  500만원 -> 14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