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태완 작성일2025-08-27 조회39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알에스 크리스탈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150% 달성 및 주력상품 판매량 증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ROAS 160% 달성 및 전환매출액 증대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rsyc |
| 집행내용 | ■ 운영 전략 1. 네이버 - B2B 타겟팅한 키워드 추가로 대량구매 혹은 전환매출액 증대 - 주력상품 분류 후 입찰가 개별 설정하여 예산 집중 - 상세페이지 경쟁사와 비교 후 수정 제안 2. 네이버 GFA - 신규 유입을 위해 관심사 타겟팅하여 카탈로그 캠페인과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추가 진행 - 애드부스트 쇼핑 캠페인 사용하여 리타겟팅 진행 - 카탈로그 캠페인 상품 지정하여 노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