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태완 작성일2025-08-27 조회393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알에스 크리스탈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150% 달성 및 주력상품 판매량 증대
집행매체
집행성과 ROAS 160% 달성 및 전환매출액 증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rsyc
집행내용
■ 운영 전략 

1. 네이버
- B2B 타겟팅한 키워드 추가로 대량구매 혹은 전환매출액 증대
- 주력상품 분류 후 입찰가 개별 설정하여 예산 집중
- 상세페이지 경쟁사와 비교 후 수정 제안

2. 네이버 GFA
- 신규 유입을 위해 관심사 타겟팅하여 카탈로그 캠페인과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추가 진행
- 애드부스트 쇼핑 캠페인 사용하여 리타겟팅 진행
- 카탈로그 캠페인 상품 지정하여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