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2025-08-22 조회30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포뮬라인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증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집행 성과는 7일간 ROAS 500% 이상 달성, 클릭률 또한 평균 대비 높은 수준 유지 중으로 긍정적인 지표 |
| 홈페이지 | https://formula-in.com/ |
| 집행내용 | 메타 전환 캠페인을 활용하여 소재 A/B 테스트 진행 성과 확인 -> 성과가 높은 소재 중심으로 예산 재분배 및 추가 변형 소재 제작, 성과가 낮은 소재는 조기 중단하여 효율적인 예산 운영 진행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