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5-08-14 조회33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프로탄탄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200% 이상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ROAS 200% 이상 달성 및 신제품 홍보 극대화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구글애즈 - 영상을 제작하여 디맨드젠 셋팅하여 노출량 극대화에 초점 운영 - 전환의 경우 GDN 으로 유도하며 매출 전화에 목적을 두고 운영 2. GFA - 연령대별 소구점을 뽑아 상세 타겟팅 진행 - 점차적으로 효율을 좁혀가면서 캠페인 추가 셋팅 및 소재 변경 주기적 진행 3. SA - 소구점별 키워드 그룹핑 셋팅 이후 키워드 누수 방지를 위한 제외 키워드 설정 및 모니터링 - 추가 테스트를 통하여 자사 맞춤형 고효율 키워드 발굴 및 그룹 추가 분리를 통해 예산 효율적 분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