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5-08-14 조회331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프로탄탄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집행성과 ROAS 200% 이상 달성 및 신제품 홍보 극대화
홈페이지
집행내용
1. 구글애즈 
- 영상을 제작하여 디맨드젠 셋팅하여 노출량 극대화에 초점 운영 
- 전환의 경우 GDN 으로 유도하며 매출 전화에 목적을 두고 운영 

2. GFA 
- 연령대별 소구점을 뽑아 상세 타겟팅 진행 
- 점차적으로 효율을 좁혀가면서 캠페인 추가 셋팅 및 소재 변경 주기적 진행 

3. SA 
- 소구점별 키워드 그룹핑 셋팅 이후 키워드 누수 방지를 위한 제외 키워드 설정 및 모니터링 
- 추가 테스트를 통하여 자사 맞춤형 고효율 키워드 발굴 및 그룹 추가 분리를 통해 예산 효율적 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