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2025-08-11 조회342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도어스 헤어그루밍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매출 볼륨 증대 및 전환수 개선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이관 전 네이버 SA 매출 250만원 → 340만원 / 전환수 82건 → 115건 + GFA 전환수 109건, 매출 325만원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doorscorp |
| 집행내용 | 운영전략■ 집행 내용 1. 네이버 SA - 파워링크 캠페인 그룹핑 X → 자사명 그룹, 자사명 제외 그룹(일반 키워드) 리그룹핑 후 입찰가 조정 - 쇼핑검색 캠페인 벌크로 단일 운영 → 벌크 그룹에서 가장 잘 팔렸던 제품 3개만 새로 캠페인 생성 후 키워드 확장 (자사명이 아닌 일반키워드에서 전환 발생) 2. 네이버 GFA - GFA를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었던 상황이라 소액으로 GFA 제안 (일 2~3만원) → 트래픽 캠페인 (AD지면) / 리타겟팅 (카탈로그) / 판매 (ADvoost) 총 3개의 캠페인 세팅 운영 ㄴ GFA 집행 후 GFA에서만 총 109건의 전환 수 개선 (매출 325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