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2025-07-31 조회24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아진세이프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문의량 증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문의량 증가 |
| 홈페이지 | https://ajinsafe.com |
| 집행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집중 운영 1. 캠페인별 mo/pc 분리 2. 불필요한 노출지면 제외 설정 후 광고 라이브 3. 타 경쟁사 모니터링 -> 서브 키워드 발굴 4. 서비스 종류별 광고그룹 세분화 5. 키워드별 중요도에 따른 예산 분리 및 입찰가 최적화 위 전략과 디테일한 세부 전략을 통해 문의량을 증대시킬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