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2025-07-29 조회274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케이에스 수산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구매전환 매출액 증대, ROAS 개선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ROAS 400% 달성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sjsseafood |
| 집행내용 | - 문제점 1) 캠페인 및 광고그룹 혼재 2) 자사 스마트스토어 컨디션으로 인해 전환율 저조한 데이터 확인 - 개선점 1) 불필요한 캠페인 및 광고그룹 삭제 2) 신규 셋팅으로 세부키워드에 맞춰 그룹핑 진행 3) 경쟁사 스마트스토어 분석 후 피드백 전달하여 전환율 및 결제금액 볼륨 증대 유도 - 특이사항 1) 객단가 2-3만원대 제품2) 게장 특성상 월별 시즌/비수기가 정해져 있어 월별 예산 변동폭이 큰 편 3) 비수기에는 예산을 줄여 방어적으로 운영하되, 구매전환 매출액과 ROAS는 유지하도록 운영 4) 성수기 이전에 미리 입찰가 조정하여 성수기 시즌에 맞춰 퍼포먼스 나타날 수 있도록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