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2025-07-28 조회39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DC헤어마트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특정 제품 노출과 홍보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ROAS 937%, 구매 270건 |
| 홈페이지 | https://dchairgogo.com/ |
| 집행내용 | ■ 운영 전략 #메타 (1) 메타 픽셀 설치 X -> 메타 픽셀 설치 (2) 노출과 홍보가 주목표였지만 전환캠페인도 함께 병행하여 ROAS 극대화 (3) 제품별 소재 테스트 진행하여 효율 소재 발굴 #검색광고 (1) 쇼핑검색광고 : 기능소구점, 혜택소구점, 검색 키워드 노출되는 순위 보고 노출순위 조정 (2) 네이버 파워링크 : 전환키워드 중점으로 세부 키워드 재발굴 (3) 네이버 파워링크 : 메인제품과 메인키워드 입찰가 상향 조정 및 세부키워드 입찰가 햐항 조정으로 예산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