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2022-09-19 조회74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모런 스토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400% 및 신제품 판매 증진 |
| 집행매체 | 네이버 SA, 신제품 검색 광고, 카카오모먼트 |
| 집행성과 | ROAS 600% 달성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기존에 진행하던 네이버 SA(파워링크, 쇼핑검색)에 더해 제품 특성에 맞는 구체적인 타겟팅을 통해 카카오모먼트 추가 집행 신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 진행하여 모바일에서 메인 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광고 노출 3개 매체 믹스하여 광고 진행하여 기존 네이버 SA만 진행 시 ROAS 140%에서 613%로 향상 +카카오비즈보드/구글배너광고 등을 활용해 브랜딩 목적 광고 진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