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수 작성일2025-06-27 조회498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이나우스아카데미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DB문의량 증가 및 CTR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SA / META
집행성과 네이버 : CTR 0.35% > 1.93%
홈페이지
집행내용

- 내부 사정상 전환추적을 위한 스크립트 삽입이 불가한 상황


- 브랜드를 노출 시키고, 온라인 문의 및 강연모집 목적 캠페인 운영



- META


: 후킹성 소재를 활용해 배너광고 클릭률 증대 기대


: 잠재고객 인스턴트 양식을 통한 DB 문의 확보




- 네이버 SA


: 해당 강연 및 온라인 강의에 맞는 메인키워드 및 세부키워드 발굴을 통한 클릭률 상승과 전환기대


: 브랜드 키워드와 메인/세부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효율성 파악


: 메인/세부 키워드 디바이스 분리 및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분리를 활용한 광고비 가중 및 누수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