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수 작성일2025-06-27 조회49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이나우스아카데미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DB문의량 증가 및 CTR 상승 |
| 집행매체 | 네이버SA / META |
| 집행성과 | 네이버 : CTR 0.35% > 1.93%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 내부 사정상 전환추적을 위한 스크립트 삽입이 불가한 상황 - 브랜드를 노출 시키고, 온라인 문의 및 강연모집 목적 캠페인 운영 - META : 후킹성 소재를 활용해 배너광고 클릭률 증대 기대 : 잠재고객 인스턴트 양식을 통한 DB 문의 확보 - 네이버 SA : 해당 강연 및 온라인 강의에 맞는 메인키워드 및 세부키워드 발굴을 통한 클릭률 상승과 전환기대 : 브랜드 키워드와 메인/세부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효율성 파악 : 메인/세부 키워드 디바이스 분리 및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분리를 활용한 광고비 가중 및 누수 예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