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2025-06-23 조회59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라이프오브더칠드런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정기후원 증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광고 집행 전 대비 정기후원 300% 증가 |
| 홈페이지 | https://lifeofthechildren.org/ |
|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집행 전 ◇ 메타 집행 전 (1) 이전에는 광고 소재 1개로 운영 중 (2) 타겟별 세팅 無 ◇ 네이버 집행 전 (1) 캠페인별 그룹핑 X, 디바이스별로만 그룹핑 (2) 이전에는 PC,MO 키워드 개수 상이 ◇ 네이버 GFA 집행 전 (1) CPC 390원대 2. 집행 후 ◇ 메타 집행 후 (1) 진행 중인 캠페인별 소재 A/B 테스트를 통해 효율소재 발굴 (2) 관심사 타겟 & 넌타겟 세팅으로 타겟별 데이터 확인 ◇ 네이버 집행 후 (1) 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후원캠페인별로 그룹핑하여 소재 발굴 (2) PC와 MO 키워드 개수 동일 및 브랜드사만의 키워드 발굴하여 저렴한 CPC 키워드 발굴 ◇ 네이버 GFA 집행 후 (1) CPC 150~200원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