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2025-06-17 조회6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아리더마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수 증대 및 ROAS 300% 이상 달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네이버 ROAS 155% → 420% / 메타 전환수 11건 → 28건 |
| 홈페이지 | https://ariderma.co.kr/ |
| 집행내용 | ■ 집행 내용 1. 메타 - 기존에 전환캠페인만 단일로 운영 → 모수 확보를 위한 트래픽 캠페인 진행 - 전환 유형을 발견하기 위해 소재 유형별 캠페인을 세팅하여 테스트 진행 2. 네이버 - 자사명 포함/제외 키워드로 리그룹핑 진행 - 일반 쇼핑검색 지면 / +스토어 지면 분리 운영 3. 네이버 GFA - 스토어 모수 데이터를 활용하여 카탈로그 캠페인 진행(리타겟팅) 4. 바이럴 (블로그 작업) - 브랜드 제품과 가장 관련도가 높은 메인키워드를 대상으로 블로그 작업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