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2025-06-12 조회522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우본한우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250% 달성, 전환매출액 증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ROAS 290% 초과 달성 |
| 홈페이지 | https://brand.naver.com/woobonfood |
| 집행내용 | 1. 검색광고 각 제품별 소구포인트에 맞춰 세부키워드 발굴 세부적인 입찰가 조정 구매 연령대가 명확하게 타겟에 맞는 연령대별 가중치 조정 2. GFA 검색광고 외에 신규 매체에 대한 니즈가 있어, GFA 추가 제안 카탈로그형과 전환캠페인 동시 집행 주간,월간 리포트 발송으로 주기적인 목표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