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5-05-16 조회70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보드라이더스 코리아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자사몰 유입량 및 전환 증대 |
| 집행매체 | META |
| 집행성과 | 100만원 증액, ROAS 79%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상세 운영 전략에 대해서는 공개를 원하지 않으시기에 간략한 캠페인 Summary 만 공개 스펜딩 600만원 ▶ 800만원 (200만원▲) ROAS *** % ▶ ***% (79%▲) 일 평균 자사몰 유입 수 (17.7% ▲) ㄴ 단순히 예산을 늘렸으니 당연히 유입량이 늘어났다고 판단할 수 있겠으나 기존 운영중이던 트래픽 캠페인은 구매전환 성과가 없어 OFF하고, 판매캠페인으로만 CPM감소, CPA감소, ROAS를 높여 두마리 토끼를 모두 가져가는 전략을 사용함 인스타 팔로워 3,879명 ▶ 4,088명 (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