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2025-05-02 조회93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슬로우 펫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문의량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구글 검색광고, ADN |
| 집행성과 | 월 문의량 2배 증가, DB단가 40%감소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메인/서브 키워드 분류 작업 진행 ㄴ 업종 특성상 입찰가의가 높기 때문에 메인키워드 외에 서브키워드 및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집중 운영 ㄴ 메인/서브 키워드 노출량과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용 예산 편성 및 시간대변 분류 운영 2. 광고 소재 문구 A/B테스트 진행 ㄴ 자사의 강점과 키워드별로 소구할 수 있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각 그룹별 소재를 달리 설정하여 A/B테스트 진행 ㄴ 성과가 좋은 소재에 집중 및 유지 3. 지역키워드 활용 ㄴ 전국적으로 문의량에 따라 지역 키워드 활성화 작업 및 추가 작업 진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