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2025-04-30 조회97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B2B) 헤드스파K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DB유입 증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3주 동안 총 1,555건의 DB수집 |
| 홈페이지 | http://headspak.com/ |
| 집행내용 | - 그동안 영상 소재 1가지 유형으로만 진행을 해왔었기에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병행하기 위해 마케터가 각자의 소구점을 다르게 하여 이미지 소재 11가지 제작 -픽셀을 신규 설치하여 모수가 부족한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과 광고의 주 목적인 DB수집량 증대를 위해 잠재고객 캠페인을 함께 운영. 판매 캠페인에 있어서는 이전 운영 데이터가 없기에 수동으로 설정한 관심사 타겟만을 운영하기에는 제한된다고 판단 후 자동으로 효율 전환 고객을 타겟팅해 주는 ASC캠페인을 동시 운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