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2025-04-24 조회832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오넛티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1,000% 유지 및 전환매출액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GFA, 메타 |
| 집행성과 | ROAS 1,220% 초과달성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ohnutty |
| 집행내용 | 1. 네이버 검색광고 이전 대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이슈가 있었음 -> 실시간 소통을 통해 선보고 후조치로 프로세스 변경 성과에 대해서는 만족하나 새로운 매체에 대한 니즈가 있는 상황 -> GFA 카탈로그형 신규 제안으로 추가 집행 2. GFA GFA 광고 집행 이력이 있으나, 카탈로그형은 집행하지 않았음 -> 잠재고객 타겟팅 설정하여 추가 진행 -> ROAS 583% 달성 카탈로그형 외에 넌타겟으로 이미지/네이티브 배너 추가 셋팅 -> 노출되는 소재 및 지면에 따라 필터링 진행 3. 메타 자사 제품을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였으나, 타 경쟁사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인것처럼 메타 광고 선점중인 문제점 확인 -> 자사 제품메타 광고 예산 추가 편성을 통해 메타 광고 집행 -> 자사몰 개편 이슈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셋팅하여 스토어 매출 견인 일정 상품 프로모션 진행 이전에 소재 노출하여 전환 매출액 증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