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5-04-15 조회74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댄프 DANP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500% 이상 달성 |
| 집행매체 |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
| 집행성과 | ROAS 5412% 달성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 이관 전 - 2024.07월 ]
1. 짐웨어/ 에슬레저룩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관리 미흡으로 인해 계정 전체적인 데이터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였음 2. 불필요한 키워드 스크럽 진행 (소진만 되고 전환이 없는 키워드, 예산 대비 입찰가가 과도하게 높은 키워드 OFF) 3. 일 예산에 맞는 캠페인 재편성 진행 (키워드 발굴, 재그룹핑, 소재 및 확장소재 A/B 테스트) 4. 신규 캠페인 운영 제안 [ 이관 후 - 2025.03월 ]
* 업체별로 적합한 미디어믹스 제안 및 관리만 이루어져도 성과개선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해당 광고주님께서는 [브랜드검색광고] 진행을 원하지 않으셨으나, 꾸준한 관리+성과개선+신뢰도 제고를 통해 파워링크와 함께 미디어믹스 운영하였고, 광고주님은 내부에서 META로 인한 2차쿼리량 확보에 힘써주셨습니다. 브랜드와 함께 노력하여 이룬 결과를 공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