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5-04-09 조회700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써니콘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메타 성과 개선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매출액 증대 홈페이지 집행내용 1. 카탈로그 캠페인 추가 생성 - 제품 위주의 광고 노출로 ROAS 및 매출액 증대 2. 전환 캠페인 활용 - ASC 와 전환 캠페인 믹스하면서 캠페인 활용하여 성과 증대 3. 소재 베리에이션- 월별로 소재 피드백 및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소재 피드백 후 성과에 따라 베리에이션 진행 4. 올리브영 협력광고 진행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