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2025-03-31 조회886회관련링크
-
https://nuavoseoul.com/
4회 연결
본문
| 업체(광고주)명 | (주얼리) 누아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100% 이상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구매전환수 4.7배 증가, 구매 전환값 5.9배 증가, 구매ROAS 1.8배 증가, 순매출액 19.8배 증가 |
| 홈페이지 | https://nuavoseoul.com/ |
| 집행내용 | 1. 적은 예산으로 클릭 및 전환이 저조한 플랫폼에서도 계속 노출되어 광고비 누수 → Facebook,
Audience Network, Messenger 플랫폼 OFF 2. 전환이 없거나 적은 연령대에도 타겟 분석 없이 운영 → 보고서를 기반으로 구매 전환이 일어나는 주 연령층(25-54세)로 전환 캠페인 타겟 설정
3. 모수가 많이 확보 되어 있는 상황임에도 단조로운 맞춤타겟(방문자_30일 )만 운영 → 180일 기준 사이트 방문자, 장바구니, 인스타그램 방문자를 맞춤 타겟으로 설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