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2025-03-31 조회886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주얼리) 누아보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100% 이상
집행매체
집행성과 구매전환수 4.7배 증가, 구매 전환값 5.9배 증가, 구매ROAS 1.8배 증가, 순매출액 19.8배 증가
홈페이지 https://nuavoseoul.com/
집행내용

1. 적은 예산으로 클릭 및 전환이 저조한 플랫폼에서도

계속 노출되어 광고비 누수

→ Facebook, Audience Network, Messenger 플랫폼 OFF

2. 전환이 없거나 적은 연령대에도 타겟 분석 없이 운영

→ 보고서를 기반으로 구매 전환이 일어나는 주 연령층(25-54)로 전환 캠페인 타겟 설정


3. 모수가 많이 확보 되어 있는 상황임에도 단조로운 맞춤타겟(방문자_30)만 운영

→ 180일 기준 사이트 방문자, 장바구니, 인스타그램 방문자를  맞춤 타겟으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