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5-03-31 조회1,074회첨부파일
-
images.jfif
(6.0K)
0회 다운로드
DATE : 2025-03-31 16:18:19
관련링크
-
https://gyeolhaus.co.kr
9회 연결
본문
| 업체(광고주)명 | 하우스코스매톨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수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검색광고 |
| 집행성과 | ROAS 45% 증가 |
| 홈페이지 | https://gyeolhaus.co.kr |
| 집행내용 | 소구점별로 그룹 분리 하여 효율 체크하며 성과 관리 효율 좋은 소재들은 입찰순위 1,2위로 관리하여 효율 증대 소재 할인문구 및 이미지 변경 성과 좋은 시간대 및 매체 필터링하여 효율 증대 -> 브랜드명 검색량 약 2배 증가 이관전-> 이관후 총 ROAS 45% 증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