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5-03-13 조회1,144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에스네이처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브랜딩 강화 및 전환율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메타, 카카오, 앱광고 등 집행성과 브랜드 검색량 증가 및 강화 홈페이지 집행내용 각 프로모션에 따른 매체별 DA 소재 세팅예산 및 일정, 매체별 특성에 따른 DA소재 세팅크로스 체크 및 검수 확인에 따른 프로모션 광고 진행 빅 브랜드로써의 광고 일정 및 전략 방안 수립 논의일정에 차질 없는 광고 일정 관리 및 분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