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5-03-11 조회1,08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담가화로구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창업설명회 문의량 증가 |
| 집행매체 | 구글애즈, 메타 |
| 집행성과 | 창업설명회 문의량 중복 집계 제외 후 성과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구글애즈 - 전환값이 중복으로 잡혀 있어 비교적 허수가 많았던 것을 바로 잡아 전환 페이지를 전환값으로 추적하여 진행 -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 2. 메타 - 소재가 너무 많아 광고비용이 분산되어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광고 비용 집중 전략 - 창업 문의보다는 설명회 모집이 최종 KPI이기 때문에 설명회 모집 맞춤 홍보문고 및 클릭유도문구 설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