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5-03-11 조회1,039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엔탑라이프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전환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매출액 2배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테스트 진행 후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 키워드 입찰가가 비교적 높아 개별 그룹 세밀 입찰가 관리- 품질지수 개선을 위한 주별 제외 키워드 작업 - 유한메디카 공식 납품 업체 활용을 위한 홍보 문구 작업 2. GFA - 반려가 까다로운 배너 광고 대신 리타겟용 카탈로그 캠페인으로만 운영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