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5-03-11 조회1,039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엔탑라이프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전환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매출액 2배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테스트 진행 후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 키워드 입찰가가 비교적 높아 개별 그룹 세밀 입찰가 관리

- 품질지수 개선을 위한 주별 제외 키워드 작업 

- 유한메디카 공식 납품 업체 활용을 위한 홍보 문구 작업 


2. GFA 

- 반려가 까다로운 배너 광고 대신 리타겟용 카탈로그 캠페인으로만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