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5-03-06 조회99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대치 아폴론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수강생 모집 |
| 집행매체 | 네이버 파워링크 |
| 집행성과 | 오픈반 조기마감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수시모집 오픈 전 (상반기) - 브랜드명 위주의 소재, 확장소재 노출 - 브랜드 강점 노출 "경력/강사진/전년도 합격실적" 2. 수시컨설팅 - 학년별, 케이스별, 상황별 키워드 + 대입/ 수시/ 입시 등 키워드 구성으로 니즈 강한 소비자들의 유입 ▲ 3. 수시모집 - 대학별/전형별 그룹핑 및 소재, 확장소재 관리 - Ex. 연대HASS면접학원 / 켄텍고른기회면접컨설팅 / 서울대수의과MMI면접학원 등 4. 수시면접 - 면접 + 지역/ 대학명/ 학과/ 전형 - 대학별/ 전형별 그룹핑 및 소재, 확장소재 관리 5. 정시컨설팅 - 수능, 정시, 1점, 스나이팅, 빅데이터, 소신, 추합 등 수능 관련 키워드 조합, 소재 및 확장소재 관리 6. 정시모집 - 대학별/ 전형별 세부키워드 발굴 - 대학 + 수능 + 전형 / 정시컷 / 등급컷 / 경쟁률 등 입학컷 관련 키워드 조합, 소재 및 확장소재 관리 7. 고입컨설팅 - 지역 + 과고/ 외고/ 국제고/ 특목고 + 세부키워드 발굴 및 소재, 확장소재 관리 8. 고입면접, 고입자소서, 고입상담 - 학년키워드 / 명문고, 심층면접, 자소서샘플 등 니즈 강한 세부키워드 발굴 및 소재, 확장소재 관리
1~8번을 캠페인별로 나누어 매년 관리한 결과, 2025학년도 정시면접은 광고도 못돌려보고 오픈반 전체 조기 마감하였습니다. 더 이상 네이버 검색광고는 돈만 새는 매체가 아니라,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高효율 매체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