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5-02-28 조회998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지베르니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매출 향상 및 브랜딩
집행매체 META, 네이버
집행성과 ROAS 및 전환매출액 향상
홈페이지
집행내용

[메타]

- 리타겟팅 및 신규 고객 중심 셋팅

- 제품별 여러 소구점을 활용하여 소재 기획 / 제작 / 셋팅

- 타겟 분리 셋팅 후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효율 소재의 경우 디벨롭 하여 셋팅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올영세일 및 올리브데이 등 시즌별 할인 중심 소구점을 통한 소재 제작

- 카탈로그 부여 후 신규고객/잠재고객 분리 셋팅 후 필터링

- 이벤트 기간 내 리타겟팅 중심 운영 


[GFA]

- 효율 타겟 및 지면 TEST 후 셋팅

- 제품별 캠페인 분리 및 타겟별 그룹 분리 후 그룹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