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5-02-28 조회99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지베르니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매출 향상 및 브랜딩 |
| 집행매체 | META, 네이버 |
| 집행성과 | ROAS 및 전환매출액 향상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메타] - 리타겟팅 및 신규 고객 중심 셋팅 - 제품별 여러 소구점을 활용하여 소재 기획 / 제작 / 셋팅 - 타겟 분리 셋팅 후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효율 소재의 경우 디벨롭 하여 셋팅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올영세일 및 올리브데이 등 시즌별 할인 중심 소구점을 통한 소재 제작 - 카탈로그 부여 후 신규고객/잠재고객 분리 셋팅 후 필터링 - 이벤트 기간 내 리타겟팅 중심 운영 [GFA] - 효율 타겟 및 지면 TEST 후 셋팅 - 제품별 캠페인 분리 및 타겟별 그룹 분리 후 그룹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