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2025-02-26 조회88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마이유럽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여행 예약 확정 모집객 100명 달성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 구글 SA, GDN |
| 집행성과 | 예약 확정 100건 초과 달성 |
| 홈페이지 | https://www.myeurope.co.kr/ |
| 집행내용 | 이관전 기존 운영 현황 1. 여행업종 신규 브랜드로 인지도가 부족한 상황 2. 패키지 상품으로 매월 모집객수가 유동적인 편 3. 소재에 대한 AB테스트 미진행 이관후 성과 개선사항 1. GDN, 메타 광고등 배너광고 집행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증대 2. 매월 목표 모집객수에 따른 전략 수립 3. 2030 타겟별 소재 AB테스트 진행과 경쟁사 노출소재 모니터링 4. GA4 활용을 통한 데이터 분석 기반의 유입 채널 분석과 성과 측정 5. 각 매체별 예산 데일리 / 위클리 소진 추이확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