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2025-02-25 조회74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소액사건닷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문의량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문의량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법률 업종 특성 상 타 분야에 비해 각 시간대별로 노출순위가 상이함 ->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를 수정하며 광고 최적화 필요 2. 즉각적인 모니터링이 불가한 영업 외 시간대 캠페인 생성 후 해당 시간 모니터링하여 입찰가 설정 -> 예산에 따라 낮은 노출순위로 입찰가 설정 3. 영업 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 주력 ], [ 비주력 ]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운영 -> 각 캠페인 별 입찰가를 상이하게 운영하며 주력 시간대에 집중 노출 요약 -> 시간대별로 PC/MO 노출순위 파악 후 즉각적인 입찰가 조정 -> 영업 외 시간대의 적절한 입찰가 파악 후 설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