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5-02-14 조회56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어글리리무브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이관전 ROAS 136% -> 이관 후 ROAS 325%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네이버 쇼핑검색 진행 - 세부 키워드 발굴 작업 진행 => 예산이 적어 세부 키워드를 추가 발굴하여 자사 맞춤 효율 전환 키워드 그룹핑 진행 - 시즌별 이벤트 진행 시 맞춤 확장 소재 및 입찰가 변동 진행하여 매출 전환액 극대화 -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2.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 - 본래 효율이 나오지 않아 OFF 했었는데, 자사 맞춤 키워드 리스트업 후 전환 나오는 키워드로만 소액 진행 전환 수 30건 증가, 전환 매출액 약 10배 증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