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소영 작성일2025-02-11 조회46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에델코첼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통합 ROAS 극대화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브랜드검색/파워링크/쇼핑검색), 구글애즈(유튜브), 버티컬 매체, META |
| 집행성과 | - |
| 홈페이지 | https://brand.naver.com/edelkochen |
| 집행내용 | · 월 별, 프로모션 별 광고주 니즈에 따른 세부 KPI 설정 및 매체 믹스 제안 · 온라인 마케팅 매출 볼륨 상승 및 주요 퍼포먼스 광고 채널의 ROAS 상승 · PPL 기간 동안에의 매출 볼륨 최대화를 위한 DA 광고 집중 진행 · GA4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즌 별 프로모션에 대한 이벤트 페이지 반응도 및 고객 참여도 분석 및 향후 개선점 제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