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조원 작성일2025-02-11 조회671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오스템 뷰센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검색광고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브랜드검색, 파워링크, 쇼핑검색, GFA, META 집행성과 - 홈페이지 집행내용 [ 주요 전략 ]→ 기존 검색광고 캠페인 전환키워드 기준으로 세분화 및 필터링을 통한 성과 개선( 상품별 전환 키워드 / 노출지면 / 연령대 /성별 주기적인 필터링 진행)→ 추가 신규 타겟을 꾸준히 확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META 확장 진행(A/B 테스트를 통한 소재 디자인틀 / 소구점 파악 및 디벨롭)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