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2025-02-10 조회726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아마노코리아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수 증대 및 효율적인 매체 운영 |
| 집행매체 | 네이버SA, 구글SA, 구글동영상, 모비온 |
| 집행성과 | CTR 및 CVR 상승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24.10~ 진행중 네이버 SA 브랜드검색광고 -소재 롤링 운영 -지속적인 키워드 변경 파워링크 -키워드 그룹핑 운영 -지속적인 소재 교체 파워컨텐츠 -지속적인 소재 교체 -가능한 키워드별로 그룹핑 구글 키워드 -키워드 그룹핑 운영 -잠재고객 세팅 동영상 -효율적인 영상 선택 활용 -지속적인 노출 지면 제외 모비온 -아이커버, 배너 활용을 통한 전환극대화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노출 시간대, 지면, 관심사 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