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2025-01-31 조회625회첨부파일
-
images.jfif
(4.5K)
0회 다운로드
DATE : 2025-01-31 16:12:04
본문
| 업체(광고주)명 | 금호 리첸시아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DB 문의 50건 이상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 유튜브, 페이스북 |
| 집행성과 | DB 문의 60건 이상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메타광고 타겟 설정 - 기존 관심사 타겟만 설정되어있던 캠페인을 방문자 리타겟,유사타겟 확장하여 진행 - 데모타겟 재세팅 성별 / 연령 등 파워링크 시간별 입찰 -키워드 경쟁이 심한 분양업종의 경우 시간별 입찰관리를 통해 비딩 -품질지수 관리를 통한 광고비 절감 유튜브 조회수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로 해당 유튜브를 통한 간접 문의 유도 -동영상 캠페인으로 조회 목적의 캠페인 운영하여 10만회 이상 조회수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