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2025-01-31 조회812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교육) 종로유학원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DB 문의량 증대 (특히 박람회 모집 DB증대) 집행매체 집행성과 박람회 사전참가신청 조기 마감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 고효율 영역 활용하여 노출 결과 : CTR 상승, DB문의량 증대 - 현재 박람회 문의량 증대와 상시 문의량 증대 모두 목표로 두고 있는 상황, 박람회일경우 현재 OFF 되어져있으나, 박람회 시즌에 효율이 높았던 일반키워드도 박람회랜딩으로 유도 [META/구글]- 잠재고객 / 트래픽 / 전환캠페인 병행하여 운영함으로써 고효율 캠페인 발굴 그 결과로, 박람회 모집기간 25년 1월 2일까지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참가신청 이르게 마감되어 박람회에 투여되는 광고 예산 감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