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2025-01-31 조회520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베베스완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매출증대 및 전환당비용 5만원 유지 |
| 집행매체 | 메타 |
| 집행성과 | 전환당비용 평균 5.5만원 유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한 메타 광고로, 사전에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전환 측정 가능하도록 조치 2. 주 KPI인 매출액 증대를 위해, 메타 캠페인인 만큼 다음과 같은 단계로 캠페인 진행 1) 1주차 : 전환/수동 캠페인 + 전환이벤트 : 장바구니담기 2) 2주차 : 전환/수동 + 전환이벤트 + 구매 3) 3주차 : 월간 이벤트 활용 + 전환당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일예산 조정/ 광고 소재 필터링/ 타깃 범위 조정하여 더 적합한 잠재고객을 파악하여 CPA 감소에 주력 + 고효율 소재 파악 및 빠른 소재 필터링 진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