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5-01-31 조회661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퓨어네이처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구매 증대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ROAS 42% → 124% 홈페이지 집행내용 ▶메타광고 소재 테스트 진행- 기존 소재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소재 스타일 구축- 저효율 소재 조기 OFF 및 별도 캠페인을 통한 소재 테스트로 고효율 소재 발굴- 고효율 소재 위주 운영으로 성과 극대화▶메타광고 타겟 재설정- 기존 관심사 타겟만 설정되어있던 캠페인을 새로이 구축- 데이터를 확인하여 성별 / 연령 타겟 재세팅- 성과가 떨어지는 타겟 제외, 맞춤타겟과 논타겟 2종으로 운영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