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2025-01-20 조회855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한큐사무실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1. 주요 캠페인 생성

- 메인 키워드 입찰가 집중 모니터링 관리하여 입찰가 순위 유지


2. 확장소재 최적화

- 이미지형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노출지면 최대화 사용

- '추가제목' 시간대 운영으로 문의 최적화


3. 서브키워드 관리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은 서브 키워드의 경우 낮은 입찰가로 상위 노출하여 문의 유도


4. 노출 매체 관리

- 저조한 클릭률을 보이는 노출 매체 제한으로 품질지수 증가 -> 광고비 누수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