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2025-01-20 조회85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한큐사무실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문의량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문의량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주요 캠페인 생성 - 메인 키워드 입찰가 집중 모니터링 관리하여 입찰가 순위 유지 2. 확장소재 최적화 - 이미지형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노출지면 최대화 사용 - '추가제목' 시간대 운영으로 문의 최적화 3. 서브키워드 관리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은 서브 키워드의 경우 낮은 입찰가로 상위 노출하여 문의 유도 4. 노출 매체 관리 - 저조한 클릭률을 보이는 노출 매체 제한으로 품질지수 증가 -> 광고비 누수 절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