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2025-01-17 조회714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오스미아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바이럴 집행성과 자사 스마트 스토어 유입량 7배 증가, 매출 약 4배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쇼핑검색] 변경 전 - 파워링크 단순 노출- 쇼핑검색 별도 세팅 X 변경 후 - PC/MO 나누어 세팅 및 파워링크 1~2지면 노출 세팅- 쇼핑검색 3~4페이지 노출 세팅 -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확장소재 활용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