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2025-01-17 조회714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오스미아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바이럴
집행성과 자사 스마트 스토어 유입량 7배 증가, 매출 약 4배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쇼핑검색] 


변경 전 

- 파워링크 단순 노출

- 쇼핑검색 별도 세팅 X 


변경 후 

- PC/MO 나누어 세팅 및 파워링크 1~2지면 노출 세팅

- 쇼핑검색 3~4페이지 노출 세팅 

-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확장소재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