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2025-01-17 조회53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헬씨몽드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노출 및 전환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SA, GFA |
| 집행성과 | ROAS 약 280% 상승, 매출 약 6배 상승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네이버 파워링크] 변경 전 -핵심 키워드를 낮은 입찰가에 등록, 판매 중인 모든 상품을 모두 같은 그룹으로 관리 -파워링크 이미지 외 확장 소재 등록 X 변경 후 -PC/ MO 나누어 캠페인 관리 -판매 중인 상품 별 키워드 세팅, 메인키워드, 세부키워드 등록 -키워드 별 2~3페이지 노출 될 수 있도록 세팅 -확장소재 등록 [네이버 쇼핑검색] 변경 전 - 제외 키워드 활용 x - 노출가능한 모든 지면에 노출 변경 후 - 브랜드와 연관 없거나 경쟁사 브랜드에 노출되지 않도록 제외 키워드 세팅 - 효율이 좋지 않은 지면 (네이버 파트너사 등) 노출 제한 설정 [네이버 GFA] 변경 전 - 일반적인 GFA 진행 변경 후 -연말 프로모션 문구 및 소재 등록 & 맞춤 타겟팅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