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2025-01-17 조회538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헬씨몽드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노출 및 전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GFA
집행성과 ROAS 약 280% 상승, 매출 약 6배 상승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변경 전

-핵심 키워드를 낮은 입찰가에 등록, 판매 중인 모든 상품을 모두 같은 그룹으로 관리 

-파워링크 이미지 외 확장 소재 등록 X


변경 후 

-PC/ MO 나누어 캠페인 관리

-판매 중인 상품 별 키워드 세팅, 메인키워드, 세부키워드 등록 

-키워드 별 2~3페이지 노출 될 수 있도록 세팅

-확장소재 등록 


[네이버 쇼핑검색] 


변경 전

- 제외 키워드 활용 x 

- 노출가능한 모든 지면에 노출


변경 후 

- 브랜드와 연관 없거나 경쟁사 브랜드에 노출되지 않도록 제외 키워드 세팅

- 효율이 좋지 않은 지면 (네이버 파트너사 등) 노출 제한 설정


[네이버 GFA]


변경 전

- 일반적인 GFA 진행


변경 후 

-연말 프로모션 문구 및 소재 등록 & 맞춤 타겟팅 설정